고객후기

[BMA-1086] 제품 자세히 보기

4점

구매목적 혼수

작성일 2018-09-13

신혼생활을 위한 침대 구매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에이스 침대로 구매했어요. 엄마랑 같이 구경 다녔는데 옛날부터 침대는 에이스가 좋다고 하여 엄마 말씀도 참고하여 선택했어요.

처음에는 구입한 이 모델의 침대보다 훨씬 심플한 스타일로 살려고 했는데 예산도 많이 초과되고 수납공간이 없어서 조금 아쉽더라구요(추가로 협탁까지 구매하긴 예산이 훨씬 초과되어서..ㅠㅠ)

휴대폰 정도는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 모델이 디자인도 깔끔하고 수납공간도 있고 USB단자도 있어서 사용하기에 참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이 모델로 선택했습니다.

엄마는 매트리스 두개짜리가 매트리스 수명도 더 오래쓸 수 있고 좋다고 해서..ㅠ 더 비싸지만 투매트리스 모델로 했구요 예산 초과로 대신 매트리스를 아주 저렴한 것으로 구입했어요.
그래도 고급형 매트리스보다 뒤떨어지지 않고 평소 허리가 안좋아서 소프트한 것 보다는 하드한 타입을 선호하여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하드한 타입이라도 엄청 딱딱하진 않고 제 기준에서는 좀 소프트한 것 같아요 매트리스를 뒤집으면 더욱 하드하게 쓸 수 있다고 하는데 어느정도 사용하다가 한번 뒤집어서 사용해볼려구요. 
위에 토퍼가 더 있는 매트리스도 누워봤는데 그 매트리스는 정말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고 좋더라구요. 훗날 더 좋은 매트리스로 교체해서 사용하고 싶네요.

사진으로 보다시피 너무 깔끔하고 예쁘구요 집이랑 분위기도 너무 잘어울립니다.
아주 마음에 들어요~ 

TOP

내가 찜한 제품 바로보기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카탈로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