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김*일 [LUCE-III, HYBRID TECH - VII]

5점

구매목적 기타

구매매장 에이스스퀘어 목동점

작성일 2021-02-16

 올 겨울에는 아파트 입주후 20 년이 된 관계로 큰 마음 먹고 아파트 리모델링을 하였는데 식탁, 김치냉장고 등 오래된 가구, 전자제품도 교체 대상이었으며 그 중 20년 간 사용한 ACE 침대도 교체 대상이었다.

이번에 들여오는 침대는 또 한 평생을 같이하게 되고, "침대는 정말 좋은 제품을 써야 한다"는 친구의 말에 침대 선택이 좀 더 신중해 져 스프링으로 할 것이지 템포로 할 것인지, 스프링으로 한다면 어떤 종류로 할 것인지 결정할 것이 너무 많았다.

그래서 인터넷 검색과 SNS, 후기 등을 살펴보고 청담동 매장을 방문하였으나 대표 상품만 있을 뿐 매트리스 등 침대가 다양하게 준비되지 않아 궁금증을 해소할 수 없었다. 많은 종류의 매트리스가 비치되어 있다는 에이스스퀘어 목동점을 방문하여 여러 종류의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스프링 장단점도 파악할 수 있었다.

에이스스퀘어 목동점의 김**부장님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체험한 매트리스는 HYBRID TECH 7으로  결정하게 되었으나, 문제는 침대 프레임을 무엇으로 하는 것이었다.

나는 침대 Head를 우드 또는 원목 톤을 원했고, 아내는 지난 20년 동안 사용하였으니 요즈음 잘 나가는 패브릭 형을 원하여 2주일 동안 침대 프레임을 결정하지 못하였다.

그런데 우리 부부의 2가지를 만족하는 침대 프레임 신상품을 발견하였으니 바로 루체(LUCE)3이다. 원목과 패브릭이 조화되고 은은한 LED 조명을 가지고 있어 우리 부부의 마음을 이끌어 내기 충분했다.

결국, 프래임은 LUCE 3와 더블매트리스는 HYBRID TECH 7 을 조합하여 ACE 침대를 주문하였다. 주문 후 제품이 들어오기 한 달 동안은 안방 바닥에서, 소파에서 난민 생활을 하듯 어렵게 잠을 청했는데, 그때 비로소 침대의 고마움을 깨달을 수 있었다.   
 
드디어 기다리던 침대가 설치되고 누워보는 순간의 느낌은 양탄자를 타고 구름 위를 떠 가는 듯한 기분이었으며, 투매트리스의 높이(60cm)는 우리아파트 안방 창문 높이와 일치하여 누워서 한강을 조망할 수 있게 하는 장점을 제공하였다.

앞으로 20~30 년을 함께할 편안한 ACE 침대, 재구매 고객이지만 이번 결정도 올바른 선택인 것 같다.

                                                                                        From   금호동대우아파트 거주 고객

TOP

내가 찜한 제품 바로보기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카탈로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