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BMA-1148] 제품 자세히 보기

4점

구매목적 혼수

작성일 2018-05-18


 
 
혼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5월초 목표는 침대 구매였어요.
매트리스는 워낙 에이스 매트리스만 써왔고
최근에 관심이 생겼던 템퍼 매트리스는 막상 누워보니 더위 많이 타는 저에게는 안맞는구나 싶어서
아예 매트리스는 에이스다! 라는 마음으로 서칭을 시작했습니다.
 
프레임은 워낙 사이트에 잘 되어 있어서 미리 크기와 디자인을 보고 골랐었구요. 
매트리스는 누워 봐야 감이 오는 것이서어 백화점과 근처 대리점을 오가며 많이 누워봤던 것 같아요. 한 3-4번?   
사실 프레임은 사이트로 보니 크게 와닿지 않아서 여차하면 맞추자 라는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매장에서 실물을 보니 저거다 싶더라고요.
저희 조건은 이랬습니다.
 
-
매트리스 : 킹사이즈로 누워보고 맘에드는 것으로.
프레임 :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에 나무재질 / 매트리스 크기보다 많이 튀어나오지 않을 것 / 매트리스 하단이 막혀있을 것
            * 헤드가 없는 것이 좋으나 있으면 핸드폰을 올려놓을 수 있는 기능성을 띌 것.
-
 
일단 프레임 1148T 월넛은요.
작은방에 킹사이즈 침대를 넣는 상황이어서 (프레임이 크면 문이 안닫히는 상황) 프레임의 크기가 중요했어요.
에이스 공식홈페이지에 사이즈 정보가 잘 나와 있어서 일단 1차로 추려서 갔습니다. (프레임.매트리스크기정보 따봉)
크기 조건이 있다보니 프레임 대안이 1-2개정도밖에 되지않았고 매장에서 실물 확인하고 재가면서 한가지로 추렸던 것 같아요.
대안이 많지 않아 맘에드는 것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딱 맘에드는것이 있어 결정이 쉬웠습니다.
깔끔하고 색도 너무 밝지않은 색이라 딱 마음에 듭니다.
다만 헤드에 뭘 올려놓거나 할수는 없어요.
 
 
그리고 매트리스는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로 했어요.
대리점과 백화점 모두 오가면서 비교한만큼 만족합니다.
저는 촌스러운지 아주 푹신한것보다 다소 딱딱한 매트리스가 좋더라고요.
 
 
싼 가격은 아니지만 침대 만큼은 편하고 넓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매트와 프레임 설치하고나니 행복해요.
다만 200만원 넘으면 준다는 샘소나이트 가방을 못받아서 너무 슬픕니다. 그거 준다고하면서 신랑 꼬셨는데 말이에요.
웨딩멤버스 왜 가입했는지..ㅎㅎ 쨌든 만족하는 에이스 침대 구매후기였습니다.
 
 
 
 
 
 
 
 

TOP

내가 찜한 제품 바로보기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카탈로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