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HYBRID TECH - BLUE] 제품 자세히 보기

5점

구매목적 기타

작성일 2018-03-20

결혼 12년차 주부입니다.

그렇게 침대가 애물단지가 되어가니 퀸사이즈의 침대가 짐이 되어 과감히 정리해버리고 아이들 키운다는 핑계로 몇년을 라텍스 매트를 구매해서 지냈습니다.

이제 아이들이 어느정도 크고 자기들 방을 만들어주고나니 슬며시 침대 욕심이 생겨 웹에서 검색도 해보고 사람들 평가도 보고.. 홈쇼핑에서 싸게 파는 침대를 혹해서 예약했다가 취소하기를 몇차례.. 큰맘먹고 남편과 직접 매장에 나가 침대를 살폈습니다.

순간 제 눈에 확 들어오는 침대. 저상형에 가죽으로 둘러싸인 침대가 너무 제 눈길을 끌더군요. 백화점 매장에 있는 침대업체를 2곳 돌고 마지막으로 간 에이스 매장이었는데.. 마치 이 침대가 바로 내 침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0년 넘게 같이 한이불 덮고 지낸 남편도 이젠 취향이 같은지 동일한 침대를 맘에 들어하더군요.

그렇게 너무 맘에 들어 한번 보기라도 하자고 갔던 매장에서 넙죽 구매를 했습니다. 얼핏보면 충동구매라 할수 있지만 너무 맘에도 들었기에 선택에 대한 후회도 없었습니다.
명절전에 그렇게 예약했는데.. 너무 인기 모델이라 그런지 한달이 넘어서야 집에 들여놓게 되네요.

침대를 방에 들이고 보낸 지난 며칠을 통해 저와 제 남편이 깨달은 건... 그동안 우리는 썼던건 침대가 아니라 침대 흉내낸 가구였다는 것..
광고 카피가 확 와닿더군요.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ㅎㅎ

사이즈도 킹사이즈로 사서 널찍하니 너무 좋고 매트리스도 양모가 들어가 푹신하고.. 한동안 안쓰던 침대를 쓰면 허리아프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그러한 저의 걱정은 기우~

설치 기사님도 친절하게 잘 대응해주시고.. 설치과정을 보니 행여 흠집이라도 생길까 조심조심 설치해주시고 친절히 설명해주시니 더 맘에 들고 믿음이 가네요.

아이들도 저희 침대보고 좋다가 누워서 자기 방으로 가질 않을 정도라 애들한테 저렴한 침대사준게 살짝 미안해지네요.

너무 만족스럽고 침대하나로 집이 달라진거 같아 너무 맘에 듭니다.

좋은 제품 구매하게 되어 기뻐요..?


TOP

내가 찜한 제품 바로보기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카탈로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