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VENATO] 제품 자세히 보기

5점

구매목적 혼수

작성일 2018-03-12

블로그 후기 : https://ldhcjs.blog.me/221227442288


2017년 12월 9일 결혼하면서 어떤 침대를 살까 많은 고민을 했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그 외 많은 브랜드의 침대가 우릴 고민하게 만들었지만, 매장을 돌아다니면서 매트리스 누워보고 프레임과 어울리는지 디자인 보고 일주일의 고민의 시간을 보낸 결과 에이스로 결정했다.



브랜드는 에이스로 결정했으니 이제 어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살지 고민하였다.
우린 원래 바닥에서도 잘 자는 스타일이어서 조금 단단한 매트리스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하이브리드테크와 고민하다가 듀오테크로 결정했다.

프레임은 좀 저렴한 것을 하려고 했으나, 에이스 정품 프레임을 사용해서 더블 매트리스를 할 수 있었고, 더블 매트리스와 싱글 매트리스의 차이는 생각보다 심한 것 같아 그 당시 선전하고 있었던 베나토 월넛 색상으로 결정하였다. 월넛이 오크보다 5만원 비싼 것은 함정...그리고 우리 가구 색상을 월넛과 비슷한 색상으로 하였기 때문에 인테리어의 통일감을 위해 월넛으로 통.일!




실제로 가구와 침대를 배치하니 안방의 느낌이 살기 시작했다.
이젠 위에 덮을 매트와 이불을 결정해야 했는데, 에이스 침대를 사니까 소프라움 50퍼센트 할인쿠폰을 주길래...때마침 추운 겨울도 다가오길래 따수운 구스다운 이불도 가지고 싶었고..ㅎㅎ 그래서 알레르망 구스랑 고민하다가...필파워랑 구스 메이커 따져보고 가격까지 따져봤는데...50퍼센트 할인쿠폰 먹인 소프라움으로 사기로 했다. 심지어 할인쿠폰 적용되는 구스 솜이 품절이라 더 윗등급 캐나다 구스로 오오... _ ..여튼 맘에 드는 침대 잘 샀다.
3개월 넘게 사용하고 있지만 허리를 단단하게 받쳐주는 느낌이 좋다.


TOP

내가 찜한 제품 바로보기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카탈로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