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김*규 [BMA-1139] 제품 자세히 보기

5점

구매목적 주니어

구매매장 양산점

작성일 2020-02-07




중3이 되는 아들방에 드디어 침대를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줄곧 방에서 요와 이불을 깔고 잤었거든요. 아침에 허겁지겁 밥먹고 나가느라 이불을 개는 것은 항상 부모가 하기 마련이었고, 미쳐 개지 못한 어떤 날은 방구석에 그냥 엉망으로 쳐 박혀 있을때도 여러번이었죠.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떠오르는 생각! 이제 침대를 사야겠다는 머리속에서 번개같이 번쩍 번쩍 거렸죠. 침대생활을 늘 해왔던 사람들로서는 황당하겠지만, 저희같은 집에서는 대단히 혁명적인 생각이었답니다. ^^ 

그렇다면 침대를 어디서 사야할까?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바로 에이스침대 였습니다.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침대는 과학입니다. 라는 유명한 슬로건을 예전부터 들어온터라 두말할나위 없이 제가 사는 곳에 에이스침대가 어디있나 찾아보고 그날 바로 사장님과 만났습니다. 1139 슈퍼싱글 모델을 추천해주시면서 온돌보다 침대가 허리에 더 좋다는 얘기부터 최소 20년은 쓸 수 있고, 또한 가장 마음에 든 점이 벌레가 생기기 않도록 3년동안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해준다는 얘기였습니다. 아무련 브랜드 인지도가 있고, 침대하면 에이스인데 싶어서 바로 그날 아이를 데리고 와서 마음에 드느냐고 물으니 그 자리에서 OK, 그리하여 일사천리고 계약을 했습니다.

위 사진은 배송후 바로 준비한 이불을 깔아 놓은 상태입니다. 아이도 마음에 들어하고, 열심히 공부 잘하겠다고 합니다. 크지 않은 방이지만, 책상, 의자, 옷장과 함께 침대가 한 셋트처럼 잘 어울리고 만족스러워 하길래 부모로서 더없이 큰 기쁨입니다. 많이 파시고, 좋은 품질의 침대를 많이 생산해 주시길 바라며, 학생들의 체형과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써 주시길 부모로서 바라겠습니다. 







TOP

내가 찜한 제품 바로보기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카탈로그를 통해
만나보세요

카탈로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