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때라 뭘 모를때 그냥 유명하다는시몬스랑 에이스 두개만 비교해보고 덜컥 에이스침대로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너무 짱짱 좋은거예요 근 10년사용하고 이사하게되면서 프레임만 바꿔볼까? 하고 가볍게 찾아갔는데 루체보자마자 프레임이 너무 예쁘고 기능도 좋아져서 이건 바로 계약할수밖에없었어요 사람마음이근데 프레임을사려고마음먹으니까 매트리스도 눈이들어오잖아요..?
사실 기존사용하던 프레임도 너무 멀쩡해서 버리기아까웠어요 그래서 매트리스도 추가로 세트구매했네용 ㅋㅋ
각각 사는거보다 세트로 사는게 가격적으로도 좋아용
이사해서 이제 기존사용하던침대는 손님용으로 두고 새침대 부부침대로 잘쓰고있어요 이침대도 오래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