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세 된 딸아이 생일선물 겸 이제 수면 독립을 시도하려고 침대를 사게 되었어요~성인까지 쭉 매트리스로 알아보자 해서 여러 브랜드 고민하다가 최종 에이스침대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직접 매장가찮은 것 같네요~아이가 혹시 안자도 어른이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 많이 딱딱하지도 않고 적당한 강도같아요. 그리고 3개월?마다 매트리스 뒤집어서 사용하면 좋다고 하신 것 같아서~그렇게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도 마음에 들어하고 잘 산것 같네요.프레임은 고민하다가 제인 기본 디자인으로 했습니다. 수납형 프레임 고민했는데 가격도 고려하다보니 기본으로 결정했는데 깔끔하니 좋은 것 같아요. 청소하기도 좋을 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