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면장애로 옆으로 잠을 자게 되는데 어깨와 목이 담이 와서 에이스침대로 바꾸게 되었어요
대리점으로 가서 설명듣고 직접 누워보고 결정했어요
하이브리드 테크(HT) 제품이 더 포근하고 탄탄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HT-5 제품과 HT-7 제품중 고민하다가 너무 푹신하면 허리아프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어떨런지... 고민이 되었지만 저는 수면 패턴이 옆으로 자는 것에 익숙해져서
HT-7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프레임은 제일 무난한 '박보검 침대'라고 하는 '루체3'으로 결정 했어요
헤드레스트에 페이브릭으로 되어있고
은은한 조명이 내장되어있고 (조명은 길게 누루면 밝기 조절이 되요^^)
휴대폰 중전 C타입 충전포트가 양쪽으로 두군데 있네요~
오래 쓸거니까 유행 안타고 좋은 걸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지금 일주일 되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허리가 좀 안좋아서 고민이었지만 생각보다 푹 꺼지진 않고
옆으로 잘때도 몸이 눌리는 곳 없이 체중분산이 잘되는것 같아요
역시 '침대는 과학'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