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에이스만 4인 가족이 썼다가 애들이 이제 크기 시작하면서부터 부부만의 침대가 필요해서 강남 에이스 매장 방문했다 저상 침대만 쓰다가 이제 높은 침대를 사용하자는 배우자의 의견에 따라 ㅎㅎ 진열되어 있는 매트리스를 하나씩 누워보았는데 역시 비싼건 좋은건가 누울때마다 차이를 느끼면서 로얄 등급까지 ㅠㅠ 눕지 말았어야 함
하이브리드는 이제 눈에 안차기 시작함 결국 하드냐 소프트냐 고민만 하는 나를 발견 ㅋㅋ 우리 부부는 하드가 더 낫다고 생각하고 이참에 보조등까지 같이 있는 프레임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가장 잘 나가는 화이트 색상으로 결정하고 과감없이 현찰로 결재 완료 거의 1달을 기다린 끝에 설치된 침대 이젠 꿀잠 자야지 평생 써야할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