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모두.. 수면의 질을 제일 중요시 여기는 편
예민하고 잠귀 밝음
잠으로 스트레스 푸는 편 (진짜로.....)
둘 다 목이 안 좋아 편두통까지 달고 사는 우리
이쁘다... 너무 깔끔하고 이쁘다 이뻐요..
맘에 들어요....
사장님... 추천해 줘서 감사해요
너무 이뻐요 그냥 이뻐 효
지금 배송오고 2주째 쓰고있는데 넘 만족스럽네요..
배송해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다양한 혜택까지 만나볼수있어서 만족입니다
저는 투매트리스한건 신의 한수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이쁘다 너무 행복하다ㅏㅏㅏㅏㅏㅏ
고민한 만큼 대 만 족 ♡
프레임이 원목이라서 지금 저희 집 인테리어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그래서 더 만족
저희는 프레임 사면서 사이드 판넬까지 같이 샀는데 넘 이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