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또 하루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은 침대이다 보니 침대만큼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에이스 침대를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더불어 연로하신 아버지께서 사용하실 침대라서 이제 마지막 침대가 될 것 같은 생각에 비싸더라도 좋은 침대를 선물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체험이라고 생각하여 에이스 침대 매장에 들러 누워보고, 스프링 단면을 눈으로 확인하니 더 확신이 들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원목 침대는 일주일간 냄새가 나서 힘들었는데, 에이스 침대는 배송 첫날부터 가구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버지께서 자다가 움직일때에도 매트리스가 흔들림 없이 지탱해 주어 중간에 깨지 않고 편안히 잠을 이어갈 수 있고, 기상해서도 찌뿌둥한 느낌 없이 몸이 개운하다고 하십니다.
특히 전에 사용하던 프레임은 '삐그덕' 소리가 나서 불편해 하셨는데 이번 프레임은 견고해서 소음도 없고 아래가 뚫려있어 청소하기에도 편하다고 하셨습니다.
수납이 용이한 서랍형 침대도 고민했었는데, 청소와 실내 먼지 저감 측면에서는 침대 다리가 보이는 프레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프레임마다 장 단점이 있으니 사용자의 건강 및 주거 형편을 고려하여 적절히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에이스 침대가 왜 오래도록 사람들에게 사랑받는지 그 명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에이스 침대' 앞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