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사용중이던 라텍스 매트리스가 오래되어 알아보던차에 침대는 역시 에이스가 믿음이 가서 자주 지나다니는 목동 현대백화점에 입점해있는 에이스 매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고가의 제품들은 조금 부담스러워서 사실 가장 기본으로 구매하려다가 직접 누워보니 느낌이 다르기도하고 매니저님께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는 모습에 마음이 움직여 예상했던 것 보다 조금 더 좋은 매트리스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침대 프레임도 오래되어 바꾸고싶다는 생각을 하고 여쭤보았는데 마침 너무 좋은 기회로 전시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침대 옆에 라이트와 콘센트, 작은 선반이 달려있는 사이드 판넬을 한 쪽만 추가했는데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매트리스 위가 아닌 옆쪽에 여유있게 놓을 수 있어 200프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들은 대부분 높이가 낮은 편이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에이스 벨라 매트리스는 구름에 붕 뜬 것처럼 너무 신기한 느낌이고 우선 제가 허리에 협착이 있어 허리가 예민한 편인데 매트리스를 바꾸고나서 자고나면 허리가 아프고 개운하지 않았던 느낌이 정말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이전 프레임은 지지해주는 다리 부분이 막혀있지않고 빈 공간이 있어서 아무래도 시간이 지남에따라 조금은 삐그덕 거렸는데 이번에 구매한 침대 프레임은 밑에 지지해주는 판이 전체 다 막혀있어 더 안정감있게 더 잘 받쳐줍니다. 침대로 유명한 여러 브랜드들이 있고 중간중간 가성비 좋다는 브랜드들도 한두번 사용해봤지만 저희 신혼 때 그리고 자녀들도 가장 오래 이용한 브랜드는 역시 에이스라 돌고돌아 다시 정착했습니다. 조만간 저희 딸도 에이스에서 슈퍼싱글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로 바꿔주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