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침대도 역시 에이스!
32개월 & 8개월 딸 둘 키우며 모두 함께 자려고 패밀리 침대를 알아 보던 중 여기저기 발품 팔며 비교했고 에이스로 결정했습니다.
패밀리 침대는 대부분 슈퍼싱글과 퀸 조합으로 많이 하는데 저희는 네식구가 함께 쓸 수 있도록 슈퍼싱글 + 킹 조합으로 맞추었습니다.
단점이라면 두 사이즈의 길이가 딱 맞지 않는다는 점인데 저희에게 길이는 어짜피 중요치 않아서 한 번 시도를 해 보았습니다.
패밀리 침대로 맞추기 위해 프레임도 에이스에서 가장 심플한 프레임으로 골랐고 헤드부분에 호텔식 선반 연결이 가능한 모델이 슈퍼싱글과 킹 사이즈 동일하게 나오는 것이 있어 선택했습니다. 뒤쪽 헤드 연장할 수 있는부분에 연결 철물을 달 수있어서 슈퍼싱글과 킹 사이즈 두 프레임을 연결할 수 있었고 결과적으로 프레임 끼리도 원래부터 패밀리 침대로 딱 맞춘 모델인 듯 안정적으로 연결 할 수 있었답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두 결과는 대만족이고 지금까지 포근한 매트리스에서 꿀잠을 자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넓은 침대에서 뒹굴뒹굴 잘 자고 있구요!!
혹시 저희처럼 슈퍼싱글 + 킹 사이즈로 패밀리 침대 고민하신다면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무조건 에이스 추천드립니다!
**매트리스를 슈퍼싱글과 킹사이즈 두개를 구매해서 같은 후기를 두번 올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