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에이스 60주년 리미티드 K 사이즈 구매 한지 1년이 넘었네요
솔직후기 남김니다. 에이스란 회사 별하나도 아깝다.
침대는 과학 이라는 광고문구는 도대체 무슨 근거죠???!!
너무 속상하고 에이스침대 고객센타의 대처에 너무 화가나서 몇자 적습니다.
에이스 침대 R60 정가 730만원 정도 되며 구입후서 1년 정도 사용하니 디스크 있는 신랑은 허리 및 어깨까지 다 망가져 병원을 다니며 통증주사 까지 맞고 지내고 있고 저또한 없던 허리 통증 및 어깨 날개부분 통증 등굽음 으로 병원을 왔다 갔다 합니다. 자다가도 몇번을 깨고 뒤척이고 푹푹들어가는 패드에 너무 힘듭니다. 요센 바닦에서 자니 오히려 편하더군요.
에이스 침대로 바꾸고 저희 부부의 수면질은 완젼히 바닦에 떨어졌네요. 큰 맘먹고 구매한 침대는 애물단지가 되었고 1년이 넘은 시점에 한두푼도 아니고 너무 답답하고 힘들어 혹시나 보상 판매부분등 고객센타 이런 애로 사항을 얘기하니 고객센타 쪽에선 AS기사가 전화를 줄꺼라며 그분께 얘기를 하라고 하더군요.. 연락온 AS 기사분은 구매 기간이 1년이 넘어 원래는 안되는데를 강조 하시며 해드릴수 있는건 매트 위에 깔수있는 하드한 소재의 패드를 수제 제작하여 매트 위에 깔아 줄수 있다 단 제작 기간도 걸리고 만족도를 정확하게 말씀 드릴수 없다 또한 비용도 나올수 있다 라고 말씀 하시기에 저흰 당연 탄탄한 수제 패드가 올줄 알았습니다. 2주 걸려 받은 패드는 사진과 같이 그냥 두꺼운 하드보드 칼로 막자른듯한..이게 수작업 패드라는거에 참 놀랍더군요.. 하물며 시커먼 무언가가 여기저기 오염까지 된 패드를 깔아주시고 .. 무언가 라도 해주려 했던 AS기사님께는 죄송 하지만 하지만 이건 아니지 않나요... 에이스 침대 회사 문제 아닌가요? 고객센타도 왜 있는건지 AS기사랑 얘기하라고 하고 고객센타에선 해줄게 없다하고 그리고 허리디스크 있는 사람에게 이렇게 소프트한 제품을 권하지 말던가.. 물건만 팔면 끝인 에이스 절대 절대 비추입니다.
이상 침대는 과학입니다 라는 에이스 침대 700만원대 대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