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결혼하면서 혼수로 장만한 침대입니다.
결혼 전엔 타사 브랜드의 침대를 사용하고 있었고, 에이스 침대는 몇 년 전 동생 결혼할 때 선물로 사주면서 동생 집에서 하룻밤 자게 된 적이 있는데 그때 자보고 정말 몸을 감싸는 매트가 이런 거구나 싶을 정도로 편안한 잠을 자게 되어 내가 결혼할 때 꼭 침대는 에이스 구입하리라 생각하고 혼수 준비하면서 다른 침대는 보지도 않고 에이스로 결정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은 심플하게,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일자로 떨어졌으면 싶었고, 딱딱하지 않고 모나지 않은 프레임을 찾고 있었습니다.
프레임도 유행이라 이번엔 제가 찾는 제품이 많이 없긴 했습니다.
나중에 태어날 아기를 생각해서라도 나무나 딱딱한 프레임은 위험할 것 같았고, 모서리부분은 어른들도 다칠 수 있는 부분이라..
그래서 고민 끝에 결정한 게 루나토 프레임에 매트리스는 LK사이즈로 했습니다.
단단하면서 메모리폼으로 부드럽고 사이즈도 넉넉하니..
웨딩 멤버스 가입 후 제공되는 20%쿠폰으로 매트리스 시트 마이크로케어를 화이트로 2장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대구 전자관 행사로 차렵이불과 베게커버는 사은품으로 주셔서 침대 이불을 저렴하게 했습니다.
시트위에 올리는 매트 한 장만 따로 구입했습니다. 이불에 크게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
웨딩고객은 마이크로가드 5년 무상제공이라는 아주 큰 장점도 있었습니다..^^
신랑은 결혼하기 전엔 자고나면 목과 허리가 너무 아팠다는데 결혼하고는 침대가 편안해서 그런지 허리가 아프지 않다고 할 정도입니다.
이제 막 구입한 침대라 얼마나 사용할지 모르겠지만 침대 교체시기가 오면 그때도 어김없이 에이스 침대를 구입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만족도는 200%이상이며 저희 침대 보신 분들마다 좋다고 칭찬해주셔서 제가 만들진 않았지만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