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하면서 부부 침대를 슈퍼싱글 두 개로 바꾸게 되었어요.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저는 좀 더 푹신한 매트리스를 선호해 그쪽으로 골랐어요. 사용해보니 몸에 잘 맞고 어깨 결림이 확실히 줄어든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이사하면서 많은 일을 해서 그런지 허리가 조금 부담스럽긴 했지만, 침대 자체는 편안하고 안정감이 느껴졌어요. 매트리스 선택 시 고민했던 점 중 하나가 바로 블루와 레드 , 블루도 괜찮지만 레드가 조금더 푹신한것 같아요.
매트리스가 조금 더 두꺼워서 전체적으로 조금 높은 편이라 앉았을때 발이 바닥에 닿지 않는다는 것.
아직은 적응중이에요. 잠자리가 좀 예민한 편이고, 불면증이 좀 있어서요.
침대 헤드도 만족스럽습니다. 헤드 부분이 전체적으로 살짝 높아서 안정감 있고 튼튼한 느낌이 들고, 색상도 너무 밝거나 어둡지 않아 좋아요. 또한, 부부 침대를 통일감 있게 투 매트리스로 선택하다 보니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깔끔해졌고, 무엇보다 청소가 용이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좋은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롯데백화점 일산점 대표님의 자세한 설명에 구입결정하게 되었어요. 역시 침대는 오래 쓸 제품이라 좋은 걸루 고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