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침대 매트리스가 너무 편하고 최근 다른 가족들이 구매한 프레임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서 새 침대 구매시 다른 곳 보지도 않고 에이스로 직행했습니다. 매장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 받으면서 구매했고, 라노떼 프레임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첫날 설레는 마음으로 냄새가 좀 난다 생각했지만 그냥 잤고, 아침에 목이 퉁퉁 붓고 눈이 따가워 다음날부터 다른 방에서 잤어요. AS 신청했고 직접 보러 와 주셔서 프레임이 공장에서 출고된지 얼마 안되어 그런거라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보내주신다고 하셨고 냄새는 곧 빠질 거라 했습니다. 주말이 걸려 있어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아직 받기 전입니다만...구매한지 일주일 동안 24시간 내내 모든 창문 다 열어놓고 생활중입니다.
복불복에 잘못 걸려 유독 저희만 고생중인건지, 제품이 불량인건지. 만든지 얼마 안될수록 냄새가 날 수밖에 없다고 소비자에게 모든 것을 감당하게 하도록 하는것이 바른 것인지 한번 고민해 보셔야겠습니다.
소비자들이 침대를 바꾸는 이유를 아신다면 당일부터 바로 사용하기에 아무 문제가 없도록 출고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매장 직원분들이나 as 직원분께 혹여 피해가 갈까 생각되어 후기 작성을 하지 않으려 했으나 다른 소비자들은 같은 품목에 모두 별점 5점을 주셨기에 진심으로 의아하여 남겨봅니다.
일주일 내내 환불하고 싶은 마음뿐이었는데 냄새 나는게 당연한 거라 하여 참있습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당연한건 아닌것 같습니다.
(이 후기가 사라지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