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에 놓을 침대를 고르려고 설레는 마음에 여기저기 매트리스 체험하러 참 많이 다녔습니다. 평소에도 남편과 저는 잠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에 비싼돈을 주더라도 좋은걸 사자라는 마음이 강했어요.
그래서 브랜드 이미지도 괜찮고 누워봤을때 느낌 좋았던 로얄 80s 라지킹을 비싼돈임에도 불구하고 구매했습니다. 너무 브랜드만 믿고 구매한 제 불찰이었겠죠.
오자마자 메트리스의 흔들림이 다른 침대보다 심하다 생각했지만 그냥 처음이여서 그럴꺼야하고 몇달 지내보자했지만 나아지기는 커녕 더 심해지기만 했습니다.
남편도 저도 약간만 뒤척여도 진동감때문에 깨는 일이발생했고 그로인해 서로 몇번 감정 상하기도 했네요. 소프트를 사서 그런걸까...아니면 임신하면서 예민해진걸까 고민이 많아져 오는 친구들 가족들에게 침대를 물어봤고 다들 어 이침대 진동 심하다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많이 속상하고 또 속상합니다.
결국 토퍼하나를 더 구매해 남편과 따로 잡니다. 독립형 스프링이 아니여서 그렇다. 연결형스프링이여서 흔들림이 좀 있다 그런말은 구매할때 들어보지 못햇고 as상담을 신청하고 나서야 그런 분들이 꽤 많고 직접 찾아본 후기에서도 그런 일이 많은걸 알았습니다.
잠이 중요해 가장 많은 돈을 투자한 곳에서 이렇게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지 꿈에도 몰랐습니다. 6cm발에서 3cm발로도 바꿔봤지만 똑같더라구요. 정말 마음이 많이 힘드네요.
혹시 로얄80s를 구매하실 분들은 꼭 체험하실때 흔들림 테스트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후기를 적고싶었지만 속상한 마음에 그러지는 못하겠네요.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당장에라도 메트리스를 팔아버리고싶지만 현실적으로는 그러지못해 너무 마음이 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