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0대 중반이 되도록 침대를 평생 사용하지 않고 따뜻한 온돌에 살았는데 요즈음 허리가 아프고, 방바닥에 옆으로 누우면 골반이 눌러져 아파서 침대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실 호텔 침대에 자면 허리가 아파서 호텔에 투숙하면 멀쩡한 침대를 두고 방바닥에 자곤 했는데 아마 저한테는 소프트한 정도가 맞지 않아서 아프지 않았나 해요..
그리고 온돌에 자는 것이 바닥의 열 때문에 숙면을 방해하는 것 같아 자꾸 뒤척이게 되고 하여 침대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제일 고민되는 것이 얼마 정도의 소프트함이 내 몸에 맞느냐 하는 고민이였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는데 백화점과 대리점에도 가보고 에이스 고객센터에 수 차례 문의도 해보곤 했는데, 저 같은 경우 온돌생활을 오래 했거나 허리가 안좋은 경우에 너무 소프트한 것도 아니고 딱딱한 것도 아닌 REGULAR한 HYBRID TECHⅢ가 편안하더군요.
침대는 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하게 되어 매장에 가서 직접 여러번 체험해보고 자기 몸에 맞는 제품을 살것을 추천합니다. HYBRID TECHⅢ은 대리점 전용제품이라 백화점에는 없어 큰 매장에서 전 제품을 체험해 보고 구매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스프링 침대의 경우 스프링이 어떤 스프링을 썼는지 스프링도 직접 보고 내장재도 직접 보며 비교해 보고 구매하셔야지, 외형만 봐서는 스프링침대 본연의 특성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구매한지 보름이 넘었는데 그 동안 자본 결과 바닥에 베겨서 뒤척인다든지 허리가 아프다든지 하는 증상은 없고, 안깨고 숙면을 취할 수 있어 이제는 바닥에는 잘 수가 없을 정도가 되었어요..
향균매트리스 케어시트 microcare도 같이 구매했는데 촉감도 좋고 알레르기가 있는 딸아이 한테도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 https://blog.naver.com/cfids/221396987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