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EST 사용후기

BEST 사용후기

포토후기 상세
구입상품 BRA-1439-T 작성일 2019.12.03
제목 25년 전이나 지금이나 선택은 에이스 침대 구입상품평점
5점
작성자 권오현 (남성, 33) 매장명 현대판교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혼수 침대로 BRA-1439-T KING 사이즈를 구매하게된 예비 신랑입니다.

제가 에이스 침대와 첫인연을 맺게 된건 25년 전 아버지께서 일본으로 주재원으로 가게되면서

온가족이 일본으로 이사를 가게됐는데 그 때 처음으로 제 침대가 생겼는데 그게 에이스 침대였습니다.

그 이후로 한국에 복귀하여 전국 방방곡곡을 이사 다니다 현재는 서울에 정착해있는데 서울 본가에 25년전 그 에이스 침대가 아직도 제방에 있습니다.

정말 어머니께서 '이제 이사는 절대 하기 싫다'고 말씀하실 정도로 이사를 여러번 다녔는데도 매트리스며 프레임이며 아직 정말 멀쩡하게 잘 있습니다.

이사를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사를 하게 되면 가구가 망가지기 쉬운데

제 에이스 침대는 해외를 거쳐왔는데도 너무 멀쩡해서 새 침대를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더라고요... ^^;;

그리고 최근에 대한민국을 강타한 라돈 사태... 제 에이스 침대는 라돈 위험에서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제 여동생 침대는 라돈 침대 당첨이였다는... T^T...)

이번에 가전, 쇼파, 거실장 등등 혼수 관련해서 준비를 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고민하고 계약과 취소를 반복했는데...

이러한 경험이 있어서 침대만큼은 정말 고민 전혀 없이 에이스 침대로 시작하여 에이스 침대로 끝냈습니다.

요즈음 이것저것 직구를 많이 하다보니 매트리스 또한 직구로 많이들 하시는거 같아서 조금은 알아봤지만 

운송 과정이 과연 전문 침대 업체 만큼 '침대에 맞는 운송을 해주는 것인가?' 라는 의문이 있었고 AS 또한 복잡... 아니 아예 못받을 수도 있을 거 같다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에이스 침대는 위 두가지 문제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으니 고민할 필요 없이 에이스 침대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침대 설치 후 찍은 사진 입니다.

프레임으로 BRA-1439-T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 모던 시크하고

나무 색상 또한 너무 어두워서 신혼의 분위기를 망치거나 혹은 너무 밝아서 잠드는데 방해가 되지 않는 딱 적당한 색상 같았고

머리 쪽에 쿠션감 있는 재질도 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수납 공간이 있어서 자기전에 읽었던 책이나 안경을 바로 올려놓을 수 있는 편리성을 지니고 있고

작은 사이즈의 결혼 사진 액자나 인테리어 소품 같은 걸 올려놓음으로써 꾸밀 수 있어서 인테리어 측면의 기능으로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USB 충전 포트도 있어서 무드등 사용이나 휴대폰 충전으로도 활용할 수가 있다는 점이 결정타를 날렸죠.


매트리스는 킹사이즈 HYBRID TECH RED를 구매했습니다.

누웠을 때 온몸을 감싸는 쿠션감이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25년 전에 부모님께서 사주신 에이스 침대도 충분히 좋았지만 그동안 에이스 침대가 많이 발전했다는게 느껴지고 놀랍더라고요.

왜 혼수 침대로 에이스 에이스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특이하게 윗면과 아랫면이 쿠션감이 다른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아직 활용은 못해봤지만 기회가 된다면 해볼 생각입니다.

일단 쿠션감에 있어서 옵션이 두 개가 있다는 점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무조건 반가운 이야기죠.

USB 충전 관련해서는 인터넷 블로그나 카페 이런데에도 정보가 별로 없어서 계속 궁금했는데 혹시 저같은 분들이 계실까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USB 연장선 개념으로 보시면 되고 침대 뒤쪽으로 사진상에 제가 손으로 들고 있는 USB TYPE A 단자가 나와있습니다.

이 단자를 각자 가지고 계신 충전기에 연결하시고 휴대폰과 침대에 달려있는 USB 포트를 케이블로 연결하면 충전이 됩니다.

 

매일 밤 저 포트를 통해서 충전해놓고 자는데 너무 편리하네요. 사실 전 이 기능이 제일 맘에 듭니다 ^^;;;



마지막으로 사은품으로 받은 베개잇과 차렵이불과 제가 쓰던 침대시트 사진입니다 (USB 선 보이시나요... ^^ ㅎㅎ)

아직 예비 신부와 같이 살고 있진 않아서 현재까지는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혼하고 나면 결혼 사진 액자나 무드등 같은 걸로 예비신부님이 위쪽 수납공간을 예쁘게 꾸며주겠죠...? ^^;; 

사은품으로 받은 베개잇과 차렵이불 촉감이 보들 보들해서 좋고 온몸을 감싸는 쿠션감에 매일 꿀잠을 즐기고 있는 중입니다.

침대는 한 번 사면 바꾸기 어려운 물건이고 하루 중 30%이상을 지내는 공간이니 이왕 사시는 거 사후 처리와 기능성도 꼭 고려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혼수 고객은 1년에 한 번 교체로 진드기, 유해세균, 곰팡이를 방지해주는 마이크로가드도 5년간 무상제공한다고 하니

혼수 고객이라면 한 번쯤은 꼭 매장 방문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 나중에 자녀가 생기고 침대를 사줄 나이가 되면 그 때도 에이스 침대로 선택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저와 에이스 침대의 인연은 더욱 더 길어지는 거죠 ^^

마지막으로 구매할 때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구매 후에도 몇 번 찾아가서 귀찮게 이것 저것 여쭤볼 때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입주 날짜가 좀 틀어져서 배송 일정도 몇 번 조정했는데도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판교 현대백화점 에이스 침대 직원 분들께 감사하단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살께요~ ^^ 

댓글

(0)건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등록된 항목이 없습니다.

댓글등록

등록
에이스 헤리츠
top버튼